工 夫 房/Office

레코드 관리 사용방법

松雪花 2013. 10. 8. 21:42

 

*설명에 필요한 파일은 첨부하오니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하세요*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첨부파일 기말고사성적표.xlsx

 

 

1. 빠른실행도구모음에 레코드 관리 추가
   (빠른 실행도구모음 클릭→
기타명령→모든명령→레코드관리 더블클릭→확인)

2. "기말고사성적표"의 내용 중 데이터가 있는 곳에 클릭

3. 빠른실행도구모음에 추가하신 "레코드 관리" 클릭

 

4. 새로만들기하는 방법

   ① “새로만들기” 클릭

   ② 필요한 데이터는 탭키를 이용해서 입력
      (성명:홍길동, 국어:100, 영어:100, 수학:100을 을 탭키로 이동하면서 입력합니다)

   ③ 성명, 국어, 영어, 수학 입력이 끝나면 엔터합니다.

   ④ 반복해서 새로만들기 하려면 ②번 ③번을 반복합니다.

 

5. 데이터 찾는 방법

   ① [조건] 클릭

   ② 필요없는 데이터가 있으면 [지우기]를 클릭합니다.

   ③ 찾을 조건을 쓰고 엔터합니다.

   ④ “이전찾기” 또는 “다음찾기”를 클릭하여 찾을 내용들을 확인합니다.

 

6. 삭제하는 방법

   ① [조건] 클릭

   ② 필요없는 데이터가 있으면 [지우기]를 클릭합니다.

   ③ 삭제하고자 하는 레코드를 조건에 입력하고 엔터합니다.

   ④ [이전찾기] 또는 [다음찾기]를 클릭해서 찾기 합니다.

   ⑤ [삭제]클릭합니다.

   ⑥ [확인]을 클릭하면 해당 레코드가 삭제 됩니다.

 

 

 

1. 빠른실행도구→기타명령→모든명령→레코드관리→추가→확인

2. 셀포인터가 데이터에 클릭

3. 레코드추가:

(1) 레코드관리를 클릭

(2) 새로만들기 클릭

(3) 필요한 데이터를 입력하고(Tab으로)

(4) 입력이 끝나면 엔터로 마무리

4. 레코드삭제:

(1) 레코드관리를 클릭

(2) 조건을 클릭, (지우기 클릭)

(3) 찾을 조건을 직접쓰고,엔터

(4) 내용이 안보이면, 이전찾기또는 다음찾기를 눌러보기

(5) 삭제 클릭

(6) 확인 클릭

5. 레코드검색:

(1) 레코드관리를 클릭

(2) 조건을 클릭, (지우기 클릭)

(3) 찾을 조건을 직접쓰고,엔터

(4) 내용이 안보이면, 이전찾기또는 다음찾기를 눌러보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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